본문 바로가기
-Drama

TVN드라마"김비서가 왜 그럴까"줄거리 및 인물소개

by 보블리. 2023. 2. 14.
728x90

TVN드라마"김비서가 왜 그럴까"줄거리 및 인물소개

 

안녕하세요! 김비서가 왜 그럴까는 원작소설 기반 드라마입니다.

개인적으로는 제목이 너무 귀여운것 같아요. 독백 같기도 하고..

당시 드라마로 인해 유행어가 탄생하였죠! 

아우라!!를 내뽐는 연기를 보며 웃기기도 대단하다고 생각이 들기도 하였습니다.

박서준의 재수 없는(?) 연기와 박민영의 귀엽고 발랄한 연기가 합쳐져 재미있게 볼 수 있는 드라마입니다.

 

 

 

<줄거리 요약>

 

가정환경으로 인해 일찍이 돈을 벌어야 했던 미소 미소를 받아준 유일하고 좋은 회사, 알고 보니 영준과 미소는 과거부터 알던(?) 사이였고 영준은 그 사실을 알고 미소를 돕기 위해 미소를 고용했다(?). 로맨스 소설'김비서가 왜 그럴까'를 원작으로 재력과 외모, 모든 것을 다 갖췄지만 자기애가 가득한 나르시시스트 부회장과 그를 완벽하게 보좌해 온 비서의 퇴사밀당 로맨스를 그린 드라마입니다.


<인물소개>


-이영준(박서준)

유명그룹 부회장.

자기애가 많이 아주많이 넘치는 타입으로 내가 사랑하는건 오직 나, 이영준 뿐인사람이다.

흠집을 찾을래야 한군데도 찾을 수 없는 완벽한 남자! 

잘생긴 얼굴과 완벽한 몸매, 영리한 머리까지! 하지만 태어나서 지금까지 제대로 된 연애를 한 적이 없다.

하지만 그가 주위를 허락한 유일한 사람 바로 비서 김미소다.

그런데 김비서가 갑자기 퇴사를 한다고 한다. 

왜지?라는 의문으로 어떻게든 미소를 잡아보는데 근데 자꾸만 눈길이 미소에게로 향한다. 

뭐지? 처음 느껴보는 감정이다.


-김미소(박민영)

이영준 부회장 개인비서.

이영준 부회장만을 9년동안 보필하고 있는 김비서. 과거 집안 사정으로 인해 일찍이 취업을 하기로 한다.다른 사람들에 비해 스펙이 부족하였지만 내가 여기에 붙다니?! 누구보다 열심히 하겠다고 다짐하고 왔지만 업무강도가 어마어마했다.그리고 지금 업계 최고의 연봉을 받고 있다. 하지만 업무강도 도한 업계 최고가 아닐까? 새벽6시에 출근해서 정해져 있지 않은 퇴근과 자다가도 전화가 오면 뛰어나가야 했고 밤늦은 시간 대리운전은 기본이었다.어떠한 일이 생겨도 싱글싱긋 웃으며 일하는 미소.하지만 이제는 그만하고싶다. 열심히 누군가를 위해 돈을 벌었지만 이제는 나를 위해 쉬고싶다.그리고 부회장님께 사직서를 냈는데 왜 부회장님이 나를 이렇게 붙잡는걸까?하긴 이제 자신의 손과발처럼 호흡이 잘 맞는데 나간다고 하면 불편해서 저러시는가보다 했지만 그게 아닌것 같다?


-이성연(이태환)

베스트셀러 작가, 이영준의 형.

모르페우스라는 필명으로 활동하는 소설가이다. 국내는 물론 외국에서까지 베스트셀러에 오르며 유명세를 자랑하고있다. 다정한 말투와 밝은 미소를 가졌다.영준과는 친형제가 맞나 싶을 정도로 정반대인 성격을 가졌다.하지만 영준만 보면 변하는 나의 성격.어릴 적 월등한 동생과 항상 비교당하며 열등감에 시달리고 자격지심을 안겨준 영준은 씻을 수 없는 상처까지 내게 안겨주었다.까칠한 영준이 옆에 있는 김미소란 여자에게는 뭔가가 다르다.그리고 내가 김비서와 가까워지는걸 꺼려하는 눈치다.이때까지 영준에게 주기만, 뺏기기만 하고 살았지만 이번엔 내가 한번 뺏아보고 싶다.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