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정보

티 스토리) 애드핏 수익 공개, 수익지급 방법, 신청 방법

by 보블리. 2023. 2. 18.
728x90

티 스토리) 애드핏 수익 공개, 수익지급 방법, 신청 방법

 

안녕하세요!!!! 티린이입니다!! 요즘은 다 어린이 붙이니까 티린이라고 할게요ㅎㅎ

1월 2일 티스토리 블로그를 개설하여서 현재까지 작성 중인데요!!

 

저는 처음 목표가 1일 1 포스트였어요!

쉬우면서도 일하고 글을 쓰려니 귀찮기도 하더라고요! 그래도 하루에 하나는 쉬우니까 목표를 작게 잡고 시작했습니다.

신청조건이 돼서 2번의 보류 끝에 신청승인이 났습니다!!!


-신청조건

 

 개설 30일이 지나야 하고 포스트를 20개 이상작성하여야 신청이 가능합니다.

그런데 신청조건이 된다고 해서 승인이 나는 건 아니더라고요..

구글애드센스는 2~3주, 애드핏은 3~5일 걸린다고 해서 여유롭게 기다리려는데

다음날, 카카오톡으로 애드핏심사보류가 되었다는 카톡을 받았습니다!

전날 저녁에 신청했는데 오전에 연락이 왔어요!(3번 모두 결과가 다음날 오전에 나왔어요.)

그런데 톡으로는 사유가 따로 기재되어있지 않고 애드핏신청했던 페이지로 가면 사유가 나와있습니다!

 

저는 사유에 맞춰 수정하고 추가해서 바로 신청을 했어요!

그렇게 해서 3번 만에 승인이 되었습니다!

 

구글애드센스는 20개도 콘텐츠부족으로 승인이 안 날 수 있다고 해서 포스트는 꾸준히 하고 있습니다!

(떨어지면 바로 신청해야 하니까요!!! 시간이 너무 오래 걸려요ㅜ)

 

여러분에게 저의 소중한 방문자수와 귀여운 수익을 공개해 드릴게요!!! 

 

제 포스팅을 봐주시는 것만으로도 너무 좋은 티린이예요..(감사합니다!)

 

과연.. 수익은 얼마나 나올까요?

저는 광고노출은 전부 해놓았습니다.

728x90

-수익

저의 귀여운 수익입니다 ㅎㅎ

저도 언젠가는 몇만 원, 몇백만 원이 되겠죠....!


-수익확인

 

수익은 카카오톡 애드핏채팅창에서 확인이 가능하고 당일 이전 수익만 확인이 가능합니다!

(예를 들면 오늘이 17일 이면 16일 수익까지 확인가능)

 

확정적립금이 5만 원 이상이 되어야 지급신청을 할 수가 있고 매월 21~말일까지 신청한 수익금을 익월 20일에 지급받을 수 있어요.

세금을 떼고 준다니.. 귀여운 수익금이 얼마나 더 귀여워질까요,,!

(많이 벌어서 세금 많이 내고 싶다..)

 

그래도 구글애드센스는 수익이 조금 높은 편이라고 하니! 수익이 적다고 멈추지 마시고 저희 같이 포스팅 열심히 하자고요!!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