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맛집,카페)

창원)가음정 맛집_[밀양생막창]-메뉴, 후기, 운영시간

by 보블리. 2023. 3. 12.
728x90

창원)가음정 맛집_[밀양생막창]-메뉴, 후기, 운영시간

 

안녕하세요! 집앞에 막창 맛집이 있다고 해서 다녀왔습니다.


-위치 및 시간

 

창원시 성산구 가음동 23-1 2층, 가음은아아파트 앞 은정상가에 위치해있습니다.

15:00~ 22:30분 입니다. 

네이버엔 안나오는데 매장에는 화요일 휴무라고 안내가 되어있었어요. 

 

 


728x90

-메뉴

 

간단해서 좋았습니다. 돼지막창과 불막창, 삼겹살 3가지와 사이드메뉴로 구성되어 있어요.


테이블은 9-10개 정도로 좁지도 넓지도 않은정도 였어요!

기본찬 세팅은 이렇습니다.

앞치마도 구비되어 있더라구요.

저희는 돼지막창 3인분을 일단 시켰어요!

막창은 안에서 초벌해서 나오고 직원분께서 처음엔 구워주셔요!

가끔와서 들여다 봐주시고 먼저 필요한거 없냐고 물어봐주시더라구요.

 

초벌을 해서 그런지 잡내가 하나도 안나고 운이 안좋으면 가~끔 하나씩 잡내나는걸 먹을때가 있는데 

여기는 한번도 그런적없이 맛있게 먹었어요! 

배달도 하는데 평점이 좋은 이유를 알겠더라구요.. 

 

추가로 2인분을 시키고 된장과 밥까지 시켜서 야무지게 먹었습니다.

된장찌개는 2-3인분 기준으로 나오는것 같아요.

엄청크더라구요.. 

오징어젓갈, 일미, 멸치볶음과 함께 나왔습니다.

 

막창이 생각나시면 한번쯤 배달이나 방문하셔서 드셔보시는걸 추천드립니다.

 

그럼 제 포스팅이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