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정보

팔도)신제품_틈새라면 고기짬뽕-소개, 리뷰

by 보블리. 2023. 3. 6.
728x90

 팔도)신제품_틈새라면 고기짬뽕-소개, 리뷰

 

안녕하세요! 저는 나름 맵부심이 있는 사람 중 한 명이에요!

그렇다고 그렇게 잘 먹는 편은 아니지만 남들보다 즐겨 먹는 편 인 것 같아요!

 

마트에서 장을 보는데 틈새라면 신제품이 나왔더라구요!!! 당장구매를 하였습니다.

 

우선 외관상으로도 너무 맛있게 생기지 않았나요?

처음 먹는 라면은 역시 회사에서 알려주는 방법대로 먹어야 가장 맛있습니다!

 

728x90

-구성

 

면, 건더기스프, 분말스프, 후첨스프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조리법

 

조리법 소개해드릴게요!

 

1. 물 500ml를 끓인 후 면, 분말스프, 건더기스프를 넣고 3분 30초 동안 끓여주세요.

2. 불을 끄고 후첨스프를 넣고 잘 섞어주세요.(후첨스프는 꼭!!! 조리 후에 넣어주세요.)

 

 


-맛, 총평

 

단계에 거쳐 조리를 완성하고 먹었습니다.

일반 틈새보다는 국물이 진했어요.

후첨분말이 붕요한 키포인트 같아 보입니다.

맵기는 신라면과 불닭볶음면의 중간이었어요!! 

후첨 분말 때문인 건지 생각보다 많이 맵지는 않았습니다.

 

맛은 매우 매우 맛있지만 고기짬뽕의 맛은 조금 적은듯해 아쉬웠어요!

그러나 진한 국물과 함께 저는 밥도 말아먹었습니다.. 또 먹고 싶네요.

 

여러분도 가까운 편의점이나 마트에서 구매해 드셔보시길 추천드립니다.

그럼 오늘 포스팅도 여러분께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728x90

댓글